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@도장깨는중 — GTA 6 기다리다가 올해 반이 지나감 트레일러만 30번 본 것 같음 발매일 비워놨는데 빈 날만 계속 늘어나는 중 이거 나오면 연차 쓴다고 한 게 3년 됐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