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…
@도장깨는중 — 레벨 맥스 플레이어 3시즌 시작됐는데 솔직히 1시즌이 제일 재밌었음. 회귀물은 보통 초반부 긴장감이 핵심인데 3시즌 되면 주인공이 너무 강해져서 위기감 자체가 사라지잖아. 카카오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