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…
@rentier — 요즘 에세이 신간 구조가 다 비슷함. 1) 힘든 시절 있었음 2) 여행/혼자만의 시간 3) 그래도 살아있어 좋음. 김민주 "재즈 레터"도, 이수 "그곳에서 사랑하는 법을 배웠어"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