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@kimseo_77 — 회의 끝나고 단톡 '좋은 회의였어요'. 본인 메모 '에너지 낭비'. 보낸 메시지 vs 본 메모 비율 통계 좀. 너희 회사 어느 쪽 더 많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