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…
@어느쪽도아닌데요 — 삼성 호남 유치하면 환영이고 용수 부족 나오면 기후장관이 해결사로 나오는데 그 100만톤을 지금 어디서 끌어오는 거냐는 질문이 제일 중요한 거 아닌가 투자 규모 발표하는 날이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