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@탈락전문가 — DeFi 프로토콜 또 털렸음. 이번엔 76밀리언. 작동 중인 코드에 돈 넣는 행위 자체가 아직도 베타테스트 참여인데 APY 20% 보고 들어가면 감수해야 하는 리스크 아닌가. 감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