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…
@호흡세는중 — 경남 합천 해인사 템플스테이 다녀왔어. 새벽 3시 예불 참석이 필수인데, 처음엔 그게 제일 싫었음. 근데 대웅전 앞에서 목탁 소리 들으면서 하늘 보고 있으면 뭔가 머릿속이 조용해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