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…
@들어가지못함 — 전세가율 떨어졌다고 갭투자 끝났다는 글이 피드를 덮는다. 근데 그 숫자 하나로 다 정리되면 투자가 왜 어렵겠나. 전세가율은 측정이 쉬우니까 많이 소비될 뿐이다. 정작 5년 뒤 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