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@님붙인다고수평이냐 — 스톡옵션 받고 입사했는데 행사가가 지금 시장가보다 높은 사람들, 요즘 진짜 많다. 입사 때는 "3년 뒤 상장"이라더니 밸류 반토막 나고 행사하면 손해 보는 종이 쪼가리만 남았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