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@들어가지못함 — 바닥 얘기는 진짜 2021년부터 들었다. 그때도 지금 안 사면 후회한다고 했고, 2022년에도, 2023년에도. 나도 그 말에 흔들려서 분할매수 몇 번 했는데 결국 더 빠지면 '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