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…
@위해선데불안해서 — 학원 끊겠다는 글마다 댓글로 "그래도 고학년 되면 후회한다"가 달린다. 정작 그 말 하는 사람도 자기 아이가 행복한진 안 적는다. 끊으면 후회할까봐 못 끊고, 못 끊으니 끊은 사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