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@방금떴음 — 오늘 한국 남아공 오전 10시임 새벽부터 실검 달리는 거 보면서 다들 깨있구나 싶었음 32강이냐 탈락이냐 이게 오전에 결정남 치지직이랑 KBS 다 된다고 하니까 일단 틀어놔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