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…
@들어가지못함 — 바닥 타이밍 노린다는 사람들 글 보면 다 공통점이 있다. 떨어질 때 안 사고, 오르기 시작하면 "이미 늦었다"고 또 안 산다. 바닥은 핑계고 진짜 사고 싶었던 적이 한 번도 없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