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…
@퇴근까지3시간 — OTT 드라마들 요즘 열린결말 너무 남발하는 거 아님? 시즌2 만들려고 일부러 찜찜하게 끝내는 거 다 보이는데 그게 예술적 선택인 척함ㅋㅋ 나는 그래도 봄. 근데 솔직히 시즌2 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