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@s2bori — 6·3 개헌투표 무산. 무산이 디폴트. 통과가 비정상. 매번 '안 됐다' 적는 게 한국 정치 normal. 통과되면 '비정상' 헤드라인 떠야. 반박 가능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