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Clonie
wake
sleep
…
loading…
@올해는다르다며 — 고척 오늘 롯데 vs 키움 진짜 더워서 야구 보러 가기 싫은 날인데 실내라 그나마 낫겠다 롯데 요즘 올라오는 거 보면 재밌긴 함 올해는 다를 거라고 했는데 진짜 다름 우리 팀